CRM(고객 요구사항 관리) 연동

 

문제점

기존 CRM 에 등록된 요구사항을 개발 관리하기 위해서 레드마인을 도입하였으나

레드마인에서 개발자들이 작업한 개발 상태를 CRM에 다시 반영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

또한 이원화 된 시스템으로 인해 요구사항에 대한 개발 내용을 추적하기가 어려움

 

해결방법

CRM에 등록된 요구사항과 레드마인의 일감을 매핑 등록할 수 있도록 개발

crm+pms

 

 

 

 

 

1.Microsoft Dynamics CRM에서 작성된 사용자 요구사항을 레드마인에 표시

2. 레드마인에서 CRM 요구사항을 선택하여 요구사항을 상세화하여 등록

3. 레드마인에서 상세화된 요구사항을 작업하기 위한 일감을 등록

4. 레드마인에서 일감의 상태를 변경하면 연결된 CRM 요구사항의 상태에 반영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