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NKINS 기능 및 특징
- 정기적인 빌드 자동화
- 동시에 여러 프로젝트 빌드 가능
- 다양한 플러그인으로 기능 확장
- 테스트 툴들의 통합 프레임웍
- 대규모 또는 멀티환경에서의 사용
- 자동 빌드 결과 배포 기능
- 코딩 룰 체크 및 정적분석
- 단위 테스트 자동화
- 사용자 등록 및 권한 관리
JENKINS 도입 효과
- 코드품질 향상 : 조기에 잠재 결함을 발견하여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 비용 절감 : 소스를 통합하고 테스트 하여 배포하는 일련의 과정을 자동화하여 작업비용을 삭감할 수 있습니다.
- 작업 정확성 향상 : 수동으로 해 온 작업의 절차를 자동으로 설정해 놓아 작업의 정확성을 확보할 수 있으며 시간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JENKINS 관련사이트
- 공식 사이트 : http://jenkins-ci.org
- 한국 커뮤니티 사이트 : http://www.jenkins.or.kr (라이언즈소프트사 운영)
JENKINS 도입서포트
고객사의 환경에 맞는 최적화된 도입을 단시일내에 지원하고 기술 노하우를 전수하여 드립니다.
사내 담당자를 두어 독자적으로 도입하는 경우, 많은 시간을 들여도 본연의 일을 잘 진행하지 못하거나 흐지부지 되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는 전체 기능을 몰라서 일부 기능만 제한적으로 사용할 수 밖에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도입 서포트는 이러한 초기 도입에서 겪을 수 있는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한 서비스로서 시스템 설치, 교육, 환경구축 등을 통해 원할하게 시스템을 도입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당사는 오픈소스 분야에 많은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어서 귀사에서 겪는 어려움을 해결해 줄 수 있을뿐만 아니라 향후 운영에 도움이 되도록 로드맵을 제시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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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고객사에 맞는 서버사양, OS 등을 고려한 맞춤형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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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사용자 교육 : 사용자(PM, 개발자, QA등)를 위한 교육(실습포함) 관리자 교육 : 시스템 관리자를 위한 교육(실습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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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회사 업무 프로세스에 맞도록 적용지원 및 노하우 전수 – 자동 빌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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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그인 적용필요한 기능의 플러그인 조사 및 설치 사용법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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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ENKINS 기술서포트
장애발생시 업무에 지장이 없도록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여 안전한 시스템 운영을 지원해 드립니다.
JENKINS의 장애 해결, 플러그인 충돌, 성능개선 등을 원격 또는 방문지원하여 서포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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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대응 서비스이메일, 전화, 방문 등을 통해 문제를 해결 해 드립니다. 년간 계약, Spot 대응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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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그레이드검증된 버전을 안정적으로 업그레이드 해 드리기 위해서 기존에 설치된 플러그인들과 문제가 없는 지 등을 분석해서 업그레이드 해 드립니다. |
JENKINS 커스트마이징
귀사가 필요로 하는 기능들을 JENKINS 전문가가 개발하여 제공해 드립니다.
숙련된 전문가에게 맡겨 주시면 최적의 시스템으로 신속히 원하는 기능을 개발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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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스트마이징 범위통계를 위한 화면, 기존 플러그인, 새로운 관리를 위한 기능, 타시스템과의 연동 등 다양한 요구에 맞춘 커스트마이징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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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그인최대한 본 소스를 수정하지 않고 플러그인 형태로 개발하여 업그레이드에 문제가 되지 않도록 합니다. 혹시라도 본 소스를 수정하는 경우에는 유지보수를 통해서 계속 업그레이드 지원을 해 드립니다. |